쩜오시스템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 멤버 : 마담과 비슷한 말로 한 업소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아가씨를 관리하는 사람을 말한다.

 암튼 쩜오에서 수질/규모/명성 등으로 메이져급이라 함 ...아무래두 역삼라인 쪽이 ..

참 피라미드 같은세상이네요.. 세상은 결코 만만하게 볼것이 못되더라구요..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한 정찰가격 그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 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강남쩜오 의 인테리어는 무었보다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전에는 일부에서만 초이스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모든 업소에서 초이스가 가능하다.

망해가는 가게에서도 담당영업진이 어떻게 케어하냐에 따라서 오히려 탑클라스의 업소에서 즐기신 것 이상의 만족을 느낄수 있는 이유도 이것입니다.

가끔경우에 따라 다양한 대화주제를 소화할 수 있는 아가씨가 잘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있고, 강남룸 어려운 주제에 비록 잘 모를지라도 다양한 이벤트와 룸 분위기를 잘 이끌어낼 수 있는 끼와 흥이 많은 아가씨가 잘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퍼블릭가라오케 시스템과 비교가 불가능한 수위까지 터치 가능합니다.^^ 능력좋은 우리 형님과 마음맞으면 홍콩가는 열차까지 탑승가능!!!

* 삐끼 : 업소에서 손님을 기다리지 않고 업소 외부에서 손님을 모시고 오는 종업원이다.

*와꾸, 사이즈, 수질 : 아가씨들의 외모 또는 스타일을 말한다. 업소의 수질이 좋다는것은 그만큼 괜챦은 아가씨들이 많다는 이야기이다.

그것도 다 환상이고 사실은 그냥 제일 예쁜 애들이예요. 근데 요샌 공부 잘하는 애들 중에서도 예쁜 애들이 많고

*에이스 : 야구에도 에이스가 있듯이 업소에도 비장의 에이스가 있기 마련. 흔히 알려진대로 에이스는 업소에서 가장 잘 나가는 최고의 아가씨를 뜻한다.

업 소에는 낯선사람이 들어오면 아무리 멋진 사람같이 보이더라도 룸이 없다는 말도 부드럽게 돌려보 낸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