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오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강남쩜오 업소를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단순 유흥을 목적으로 방문하시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 접대를 목적으로 방문하십니다.

광고문의

문의는 주변 눈치볼 필요없으니 힘들게 돌려서 질문할 필요도 없습니다. 궁금한 내용 전부 적어서 말씀주시면 성실하게 대답드리겠습니다.

강남 셔츠룸 저, 조정석대표가 짧은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것도 다양한 사회경험과 성실함 그리고 정직함을 추구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퍼블릭 : 현재 퍼블릭이라 부르는 업소들은 필자가 창안한 쟝르를 말한다. 난 증말 퍼블릭이라는 단어가 싫은데...

특히 업소에서 손님들에게 많이 쓰는 말인 데 외상으로 술 먹고 시간이 되도 수금 안해주는 사람, 심하게 아가씨를 더듬는 사람, 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리는 사람, 

애프터 : 술자리가 파하면 손님과 이차로 소주한잔 더하러 가는것을 말한다. 

#경복궁 #평택한정식전문점 #텐카페 #10cafe #카페추천 #분위기좋은카페 #평택맛집 #펼택카페 #테라스카페 #야외카페 #10ten카페 #청룡동카페

사이즈보다는 재미있게 셔츠룸을 즐기고 싶다면 슈퍼스타셔츠룸 방문을 추천합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 브리핑하면서 싸게드릴 수는 없어도 더싸게 못드리는 만큼 그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아가씨 고용 이 금지되고 있으나, 많은 업소들이 고용 및 보도 등을 이용해 룸살롱과 다름없는 영업을 한다. 

어느정도 유리할 수 는 있어도 사업자의 생각과 회사원들의 입장에서 센스있게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것은 텐카페 또 다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불건전한 댓글은 발견시 별도의 통보없이 즉시 삭제 또는 제한 조치 하며 상습적 또는 위반

과거 유행했던 ‘미러방’ ‘유리방’ 등은 사라졌다고 한다. 미러방과 유리방은 거울이나 유리 텐카페 건너편에 있는 접대부를 손님이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든 형태의 룸살롱이다. 강씨는 “업주 입장에서 굳이 접대부들을 손님들에게 보여주고 선택할 수 있게 해줄 필요가 없다. 요즘은 손님들이 일찍 오지 않으면 접대부를 선택하기도 힘들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