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대리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대리게임처벌법에 해당하지 않는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교육 시스템 입니다.

-This can be a confirmed victory technique for individuals who desire to take pleasure in the game at a higher amount or who will not want their tier to get in which They can be now. Your account is certain to acquire swiftly and cleanly having a duo of expert instructors.

✩ 승리 보장제 대리랭크는 패한만큼 승리로 보상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계정을 사용하셔야 한다거나 하는 이유로 롤듀오 급하게 작업을 중지해야 할 경우 말씀 해주시면 바로 작업을 중지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t is a program exactly where instructors view The shopper's deficiencies and provides opinions or comments in genuine-time through gameplay.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상품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롤을 잘하고 싶어하고,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모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Report this wiki page